일상이야기/맛집, 배달

일산 밤리단길 맛집 / 분위기 좋은 일산 맛집 술집 / 러프와일드

뉴찬 2022. 7. 12.

분위기있는 공간과 음악, 맛있는 음식과 와인, 칵테일의 곁들임. 정말 오래도록 있고 싶었던 분위기 좋은 요리주점. 일산 밤리단길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분위기 좋은 일산 맛집 러프와일드 입니다. 술에도 힘이 실려있는 요리주점입니다. (사진들은 클릭하면 원본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오픈은 16:00, 마감은 새벽 01:00 시 입니다. 주류는 소주 / 맥주 / 칵테일 / 와인 / 위스키 있습니다. 요리주점 답게 종류가 많아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

 

 - 뽈뽀와 홀그레인 감자메쉬

 - 러프 수제 돈가스

 - 칵테일 - 섹스온더비치 복숭아베이스

 - 논알콜 칵테일 - 젠틀브리즈

 

 

 

 

 

 

 

시작부터 이곳의 음악선곡 이야기를 하고 싶을 만큼 분위기를 휘어잡는 러프와일드의 특징입니다.  동영상 상에서는 다른소리에 좀 묻혀서 잘 안들리는데 저런 분위기 있는 팝이나 재즈음악이 계속 흘러나오는데 선곡이 너무 좋답니다. 분위기 좋은 일산 맛집으로 제격입니다. 

 

 

(사진들은 클릭하면 원본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처음 열자마자 '오늘도 수고 했어요. 짧게나마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라는 인삿말과 함께 시그니처 대표 메뉴인 러브와일드 T-Bone 이 보이네요. 하우스와인 1병과 세트 구성도 있습니다.

 

 

메인메뉴들 목록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뽈뽀와 홀그레인 감자메쉬, 러프 수제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와인메뉴 목록입니다. 이 날 저희는 와인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들을 쭉 보면 아시겠지만 와인으로 유명한 곳으로 보입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에도 와인에 대한 사장님의 애정이 드러나있다고 해야할까요?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 목록

 

칵테일과 논알콜 칵테일 메뉴 목록. 저희는 여기서 섹스온더비치 복숭아 베이스와 운전을 해야 하는 저를 위해 논알콜 젠틀브리즈를 주문했습니다.

 

 

잔하고 보틀도 판매하더라구요. 

 


이제 매장 인테리어를 잠시 보여드리겠습니다.

 

매장 가운데 있는 기둥에 몇몇가지 와인이 진열되어 있고,  여러 모형들로 인테리어를 해놨습니다. 랙이나 진열장이 아닌 기둥에 와인 진열이 가능한 선반을 독특하게 고정시켜 두었네요. 처음 방문했을시간은 초저녁 6시정도라 날이 밝고 조명도 밝았는데요 나중엔 이게 어둡고 분위기 있게 변합니다 

 

 

한쪽에 선인장과 그 밑에 빈 와인병. 

 

좋은 팝과 재즈가 흘러나오는데 전반적으로 구제 느낌이 강합니다.

 

한쪽엔 코르크마개로 인테리어를 한 모습.

 

빈 와인병도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 먹고 툭 던져놓은 것 같은 갬성이 참 좋네요.

 

선반 상단에도 이렇게 쭉 와인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일산 맛집 찾으시는 분들 멀지 않으니 일산 밤리단길 맛집 러프와일드 방문 추천드립니다.

 

 

 


메인메뉴

뽈뽀와 홀그레인 감자메쉬

 

뽈뽀와 홀그레인 감자메쉬. 안쪽에 포슬포슬해보이는 감자메쉬와 그 위에 큰 문어다리가 통채로 2개 올려져 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아래는 치미추리 소스, 위에는 스리라차소스 입니다. 

 

문어는 함께나온 집게와 가위로 이렇게 잘라주시면 됩니다.

 

 

 

스리라차 소스부터 찍어 먹어보구요

 

치미추리 소스에도 즐겨봅니다. 느낌이 되게 다른데 둘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스를 번갈아 찍어가며 먹었네요.

 

 

 

메인메뉴

러프 수제 돈가스

러프 수제돈가스 입니다. 큰 접시 가득 보기 좋게 샐러드와 함께 나옵니다. 

 

일반적인 치즈돈가스처럼 치즈가 돈가스 튀김옷안에 있는것이 아니라 겉에 버무려져 나옵니다. 

 

신선한 샐러드 곁들일 수 있습니다.

 

돈가스를 썰어봤는데 고기가 이렇게 두껍고 겉바속촉으로 촉촉하게 잘 익혀져 나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르

 

넘치는 치즈 잘 달래가며 잘라주고

 

함께 나오는 두가지 소스 번갈아 찍어가며 즐겼습니다.

 

 


 

칵테일

 

칵테일 - 섹스온더비치 복숭아베이스 

보드카가 들어간 칵테일 입니다. 빨갛게 아름다운 색상, 적당한 얼음과 적절한 조화 데코, 건오렌지를 클립으로 컵에 고정시킨 모습.  유럽 느낌이 나네요~ 복숭아 베이스라 달짝지근해서 술 같지 않은 느낌이 좀 나는데 이런술이 원래 먹다보면 살짝 달아오르죠. 

 

 

논알콜 칵테일 - 젠틀브리즈 

제가 운전을 해야했던 지라 아쉬운대로 논알콜 칵테일에서 젠틀브리즈를 선택했습니다. 크렌베리쥬스와 자몽쥬스의 조합으로 달달하면서 자몽쥬스의 향이 오래 맴도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적당한 탄산에 딱 좋았는데 차만 없었다면... 논알콜인것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총평

 

맛 ★★★★

서비스 ★★★★★

청결 ★★★★★

가격 ★★★★

 

추천하는 메뉴 : 모든 메뉴를 맛본것은 아니지만 뽈뽀와 홀그레인 감자메쉬 메뉴는 시키시길 추천드리구요 돈가스는 사실 촉촉하고 잘 튀겨졌지만 이곳말고도 맛볼 곳이 많으므로 다른 메뉴 시켜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이가 있으시면 돈가스 주문해주세요. (다른메뉴는 대부분 조금 맵습니다) + 칵테일은 두가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일산 밤리단길 맛집 / 일산 분위기좋은 맛집 러프와일드는 전반적으로 분위기 좋은 술집. 분위기 좋은 맛집이다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너무너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7시 넘어가니 불을 끄고 창가에 블라인드도 치고 실내 조명으로 대체하는데요 이때 흘러나오는 음악이... 정말 분위기 좋습니다. 화장실도 독특합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좋은 아로마 향이 나고 시멘트 노출 컨셉의 독특한 세면대로 물을 그냥 아래로 흘려보내는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사장님들의 배려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고무줄 끈부터 인공눈물까지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글도 있구요. 바쁜 하루를 보낸 손님들이 러프와일드를 방문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고 즐거운 휴식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구제 느낌의 유럽풍 요리주점 입니다. 그러니까 평범한 고급레스토랑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스러움에 집착한 인테리어가 아닌 장작 위에 수직수평을 무시한 채 투박하게 놓여있는 다먹은 와인병 무더기 라던가 40년도 더 되보이는 레코드 인테리어 라던가 약간 구제느낌의 유럽 주점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고급스러움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예쁜 와인병을 천장쪽에 줄놓아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고 바 바로 위에 예쁜 와인잔을 뒤집어 진열해 놓기도 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