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각종 일상, 다녀온 곳

가평 가볼만한곳 2탄 / 청평포세이돈 카라반 R존/ 청평호수 리버뷰

뉴찬 2022. 5. 6.

가평 가볼만한 곳 2탄으로 준비했습니다. 가족여행, 우정여행, 커플여행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아름다운 청평호수를 눈 앞에 바라보며 즐기는 가평 카라반. 포세이돈 카라반 입니다.

 

뷰는 존 별로 다르며 저는 청평호수가 가장 잘 보이는 R 존을 예약하여 다녀왔습니다. 

 

 

전화번호 : 031-585-7461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 오전 11시

 

가평 가볼만한곳은 3탄으로 준비하여 양떼목장과 성희네닭갈비집을 함께 올리겠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닭갈비집이 카라반 바로 근처입니다. 늦은 점심을 드시고 들어오셔도 괜찮고 저희처럼 체크아웃 후 닭갈비 집에서 점심을 먹은 뒤 양떼목장 구경을 하고 돌아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클릭-새창열림] 가평 가볼만한곳 1탄 / 가평 양떼목장 / 끝내주는 뷰의 카페까지 (먹이체험과 자유로운 스킨쉽)

 

 



 

■ 체크인 

네비게이션찍고 도착하자마자 왼쪽사진처럼 간판이 보입니다. 이곳에 차를 주차하고 체크인을 모두 마치고 본인들의 카라반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곳이 인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포 오른쪽에 바로 매점이 보입니다. 먼저 라면, 과자, 냉장고에 각종 주류와 음료 등이 보이구요

 

햇반, 부탄가스, 고추장, 된장, 쌈장, 그릇&종이컵 등 일회용 식기, 소금, 참치, 햄 등 먹거리가 보이구요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매점 오른쪽에 보면 카페도 있답니다.

 

그 앞쪽으로는 야외 화장실,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자화장실은 제가 들어가지 못해 모르겠으나, 남자화장실의 경우 위생상태가 야외 치고 깔끔했답니다.

 

기다리면서 근처를 둘러봅니다. 이렇게 호수와 사진찍기 좋은 전화부스, 공연장 등 볼거리와 부대시설 등이 있습니다. 노래방도 있다고 들었으나 들어가보진 않았습니다.

 

 

■ 체크인 완료, 카라반 R존으로 이동

이제 시간이 되면 다시 인포로 가서 카라반 이용 관련 설명을 듣고 체크인을 마친 후 차를 타고 각자의 카라반으로 이동해봅니다. R 존은 차를 타고 뒤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도착하면 이렇게 전경이 펼쳐집니다.

보시다시피 차를 카라반 출입구에 바로 대는 형태이고 그 뒤로 코앞에 청평호수 뷰가 펼쳐집니다. 이제 들어가볼까요

 

 

카라반 문 열자마자 왼쪽에 아늑한 2층 침대가 보이고 정면에 화장실이 보입니다. 2층 침대는 아주 넉넉하지는 않지만 성인도 누울 수 있고, 화장실도 조금 좁지만 샤워까지도 가능은 합니다. 단, 샤워하기에는 공간이 좁아 어쩔 수 없이 변기커버를 닫고 물이 튀는 것을 감안하고 해야 합니다.  불편하지만 샤워를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WIFI,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TV (+SK셋탑박스), 에어컨, 하이라이터(인덕션), 드라이기, 각종 냄비, 그릇있습니다.

 

드라이기는 에어컨 왼쪽 선반 안에 숨겨있습니다 ^^

 

 

양쪽에 창문이 넉넉히 많이 있습니다. 모든 창문이 이렇게 열립니다. 내부에서도 외부의 상황을 잘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뷰를 한번 감상해봅니다.

 

 

 

 

 

바베큐 준비를 합니다. 저희는 고기 오겹살과 목살, 대하, 버섯, 곱창, 대창까지 준비해 실컷 바베큐를 즐겼구요, 저녁이 되어 주전부리와 맥주로 2차를 준비했습니다.

 

 

야간이 되면 이렇게 또 다른 아늑한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이날 바람이 꽤 많이 불었습니다. 사진처럼 좌 우 정면등의 바람을 막을 수 있습니다.

 

불멍 즐겨줘야죠.

 

 

불을 차 쪽으로 따듯하게 두길 잘했습니다. 중간에 아이는 트렁크에 가서 이렇게 놀기도 하구요. 아름다운 청평호수를 바라보며 첫날을 지냈습니다.

 

 

다음날이 밝았습니다. 아침 풍경은 또 다릅니다 ^^

 

분위기 있게 호수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

 

말이 필요 없습니다. 힐...링

 

저희 말고 다른 카라반쪽에 고양이들도 우리 처럼 편안하고 평화롭게 햇살을 만끽하고 있는 듯 편안해보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과 기분을 만끽하다 짐 정리를 마치고 인포로 이동하여 체크아웃을 합니다. 

 

 

 

■ 체크아웃, 보트 타기 체험

체크아웃 후 체크인 할때 보았던 인포 안쪽 호수 앞에서 카라반 이용고객은 3만원에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카라반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은 6만원 이라고 합니다.

 

 

보트를 시원하게 타주니 마무리 힐링이 제대로 됬습니다. 

 


 

전반적으로 지출에 비해 아름답고 편리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씻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고, 냉난방도 잘되고, 잠자리도 아늑하면서 리버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거든요.

 

가평 가볼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렇게 카라반을 즐기고 근처 유명 닭갈비집인 '성희네닭갈비'와 '가평양떼목장' 을 다녀왔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해당 포스팅도 함께 참고해보시길 ^^

 

 

[클릭-새창열림] 가평 가볼만한곳 1탄 / 가평 양떼목장 / 끝내주는 뷰의 카페까지 (먹이체험과 자유로운 스킨쉽)

 

 

댓글